‘서울 버스 운행 단축’
검색결과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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3시간 걸리는 출퇴근...'건강한 이동', 건강한 사회 묘책 없을까[BOOK]
책표지 왜 우리는 매일 거대도시로 향하는가 정희원∙전현우 지음 김영사 2023년 통계청의 근로자 이동행태 조사에 따르면 수도권 직장인의 통근시간은 매일 평균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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GTX-A 연계교통 강화…버스 노선 신설, 주차장 확보 등
수도권 광역급행철도(GTX)-A 노선 수서~동탄 구간이 개통 한 달을 넘긴 가운데 이용객은 당초 예상치의 절반에 미치지 못하는 것으로 나타났다. 1일 국토교통부에 따르면 개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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명동·강남 출퇴근길 빨라진다…광역버스 노선 경로·정류장 조정
연초 명동입구 인근에 끝없이 늘어져 있던 광역버스. 문희철 기자 올해 연초 교통 대란을 유발한 서울 광역버스 노선을 조정한다. 이에 따라 서울 명동·강남을 오가는 도로와 정류장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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김포시, 지방철도 최초 국비 확보로 골드라인 증차
김포시가 지난해 4월부터 김병수 시장을 단장으로 한 ‘골드라인 혼잡률 대응 상시 태스크포스’를 운영하고 있다. 김포시 자체예산으로 건설된 김포골드라인이 시의 지속적인 노력으로 국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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"집값 오를 일만 남았다"…GTX 동탄역 5억 뜀박질, 매물 증발
━ SPECIAL REPORT 서울 수서역을 출발한 동탄행 GTX 열차가 시범운행을 하고 있다. [연합뉴스] “앞으로 집값이 오를 일만 남았죠. 지금 가격보다 내려갈 일은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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동탄역 주변 1년 새 5.7억 뜀박질…"집값 더 오를 일만" 매물 회수도 [수서~동탄 개통, GTX노선 부동산 시장 점검해보니]
━ SPECIAL REPORT 서울 수서역을 출발한 동탄행 GTX 열차가 시범운행을 하고 있다. [연합뉴스] “앞으로 집값이 오를 일만 남았죠. 지금 가격보다 내려갈 일은